본문 바로가기
돈나무 이야기/부동산, 경제

브렌드마케팅 핵심/ 셀프브랜딩마케팅성공/고객의 니즈찾기

by 풍요로운 해피리치봉 2022. 11. 23.
반응형

바이럴 마케팅

바이럴마케팅 : 인터넷을 통해 엄청난 속도로 정보가 전파되는 현상 효과 大

 

문제는 내가 무엇을 팔고 싶은가가 아니라, 소비자가 무엇에 관심이 있는가이다.

사람들이 가치 있게 여기고 갖고 싶어 하며 기꺼이 돈을 지불할 만한 무언가를
가지고 있다면, 내 브랜드를 잘반영 하면서 바이럴 폭탄의 중심점이 될 제품과 서비스를 제작할 수 있다.
그리고 다음 질문을 던져본다.
"어떻게 하면 내브랜드와 사업을 구축하고, 수익을 창출하며, 사람들에게 가치 있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가?"

마케팅의 핵심은 내가 제공하는 무언가를, 내 상품에 관심이 있고 그 관심을 기꺼이 표현하려는 고객을 찾아 연결하는 일

 

그냥 니즈가 아닌 절실한 니즈를 찾아보자

 

▷ 직업적인 성공

▷사업 성공

▷재정 관리

▷사랑 찾기

▷좋은 인간관계 구축, 유지

▷양육

▷건강과 운동

▷정서적인 웰빙

 

구매자에게 어떤 감정적인 이익 제공

 

안심 , 즐거움, 안정감, 용기, 재미, 희망, 믿음, 공헌하고 있다는 느낌, 감탄, 평온, 

안도감, 정서적인 유대감, 자부심, 목표의식, 자아 존중감, 중요한 일을 한다는 느낌, 성취감, 영감

 

이러한 감정적인 혜택을 강화하고, 고객에게 재미, 믿음, 안도 감등의 감정을 강력하게

전달내 상품에 대한 니즈를 더욱 키울 수 있다.

 

 

반응형

댓글